인기 검색어
    더보기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점 개발 성분인 ‘듀오비타펩(Duo-Vitapep™)’ 함유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점 개발 성분인 듀오비타펩(Duo-Vitapep)’ 함유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출시

      - 셀트리온 연구소에서 개발한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의 독점 성분

      -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력으로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토탈 케어 크림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점 이중 기능성 성분인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담은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을 출시했다.

       

       듀오비타펩(Duo-Vitapep)’은 비타민C 유도체와 펩타이드를 셀트리온의 컨쥬케이션(Conjugation) 기술을 이용해 결합시킨 단일 성분으로서,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점 성분이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돕는 플렉시블 리포좀(Flexible Liposome)’ 기술이 적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시켜준다.

       

      특히 듀오비타펩™은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개발한 첫 번째 독점 성분으로서 특허 등록뿐 아니라 국제 화장품 성분 사전인 ICID 등재까지 마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한 주름개선 및 미백의 이중 기능성 심사도 완료하였다.

       

      이러한 독점 신물질을 핵심 성분으로 만들어진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력으로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토탈 케어 크림이다. 건조함, 칙칙한 안색, 탄력저하,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원인을 연구한 끝에 개발한 독점 성분은 보습 및 탄력 강화, 안색 개선, 기미?잡티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셀큐어의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개발 기간 동안 임상전문기관을 통해 임상 테스트를 진행, 대상자의 82.6%가 기미 및 잡티 면적이 감소하였고, 95.6%가 미백 개선 효과를, 95.2%가 주름 개선 효과를 경험하는 등 제품 성분에 대한 실제 효능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매끈하게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참미역 추출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스파라거스 줄기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화이트의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매끄러운 코팅효과를 제공한다. 용량 및 가격은 50ml, 15만원.

       

      셀큐어의 브랜드 관계자는 듀오비타펩 크림은 핵심성분인 듀오비타펩™을 통해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로 탄탄하면서도 맑은 안색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라며, ≪셀큐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셀트리온의 뛰어난 기술력을 피부로 직접 실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셀큐어는 신사점?대학로점의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매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 AK 플라자 분당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셀큐어 (CELLCURE)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큐어(CELLCURE)’는 화장품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기능성 전문 브랜드이다. 셀트리온이 가진 세계적인 수준의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독점 성분을 개발, 혁신적인 효능 전달 기술과 임상을 통한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리얼 효능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