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누디 씬 커버 쿠션’ 런칭 이벤트 개최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신제품 ‘누디씬 커버 쿠션’을 런칭하고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스킨 측에 따르면 신제품 ‘누디씬 커버 쿠션’은 기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쿠션名家’의 명성을 이을 기대작으로, 풍성한 수분감으로 물기 어린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건조한 가을, 촉촉한 피부 표현에 적합하다.

      미세한 커버 파우더 입자가 피부결을 따라 균일하고 뭉침 없이 퍼져 나가 매끈한 ‘한겹밀착’이 가능하여 다크 서클이나 홍조, 코 주변의 붉은 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한스킨은 ‘누디 씬 커버 쿠션’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직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누디씬 쿠션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한스킨 누디 씬 커버 쿠션과 리필, 러블리한 하프퍼프(5매입) 및 클렌징오일 3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이다.

      한정수량 옵션을 통해 한스킨 누디 씬 커버 쿠션 리필 및 하트퍼프(5매입)을 특별 할인가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디씬 쿠션 단품(퓨어크림/퓨어베이지) △누디씬 글로우 베이스(스페츌라 증정) △누디씬 ALL 라인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해 최대 5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추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누디 씬 커버 쿠션을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 공식몰 마일리지 1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베스트리뷰어로 선정된 20명에게 5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는 ‘누디 씬 포토리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베스트 리뷰어 선정 시 ‘누디 씬 라인’을 포함해 2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누디씬쿠션’ 런칭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