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세븐레이어 신제품 세라마이드 크림토너 출시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Hanskin)이 2023년 신제품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크림토너’를 출시하고 기존 세라마이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크림토너’는 건조한 공기와 따가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수분 함량이 줄어들어 건조해지는 가을 환절기와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지방산을 의미하는 단어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보존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라마이드 세럼,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은 한스킨은 후속작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7가지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을 함유한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크림토너’를 출시했다.

       

       

      물처럼 점도가 거의 없는 기존 토너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더욱 깊이 흡수될 수 있는 크림 토너 제형으로 개발되었으며 수시로 덧바르거나 화장솜에 적셔 즉석 스킨 팩으로 활용할 수 있게끔 500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피부 진정과 보습 특허 성분인 황금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살비아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혼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한스킨은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크림 토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