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12월 맞아 연말결산 빅세일 개최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12월을 맞이해 연말결산 빅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스킨 공식몰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스킨 왕중왕전, 여러분의 최애템은?’을 컨셉으로 삼아 2023년 1년 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우선 △한스킨 클렌징오일 AHA 300ml △블레미쉬커버 12g(라이트)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80ml 대용량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릴리프 토너패드 210ml(60매)로 구성된 한스킨 베스트 기획 세트 4종을 62% 할인가에 판매하며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쉬 앰플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올해의 진정왕’으로 선정된 한스킨 순한 어성초 퍼스트 에센스, ‘올해의 보습왕’인 한스킨 세븐레이어 세마라이드 크림, ‘올해의 신상왕’으로 뽑힌 한스킨 누디씬커버 쿠션 및 리필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올해 왕중왕전’ 이벤트를 통해 올해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한 베스트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스킨이 추천하는 겨울 아이템 1+1 행사도 진행한다.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300ml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80ml a및 하이드라 앰플 90ml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수분크림 △바티알40 앰플마스크 3종 등 다양한 아이템을 1+1에 추가 증정품 제공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12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정오에 선착순 타임특가를 진행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공식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E-Point로 지급한다.

      오직 연말결산 이벤트에서만 제공되는 1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팩과 10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하는 사은품 5종 세트, 포토리뷰 작성시 일 최대 1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2023년 한 해 동안 한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를 준비했다. 겨울철 피부 관리 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연말결산 이벤트를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