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1월 빅세일”선착순 타임딜부터 추가 할인 쿠폰까지”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2024년 새해를 맞이해 ‘1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1월 빅세일’은 모공, 안티에이징, 기미잡티, 주름, 진정 등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 해소에 도움을 줄 다양한 앰플을 할인 가로 만날 수 있다. 

       

      매일 바뀌는 피부 컨디션에 맞추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앰플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 △어린 비피다 엑스퍼트 바이옴 앰플 △클리어링 나이아신 앰플 △매직 타이트닝 모공 앰플 △콜라겐 펩타이드 하이드라 앰플 △순한 리얼 어청소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대 6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공식몰 단독 구성 세트 및 1+1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으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하여 특별한 1+1 혜택도 지원한다.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보습크림과 수분세 럼, BB크림 명가 한스킨의 BB크림과 인생컨실러, 보습에센스, 수분패드 등 인기 제품을 타임딜 상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스킨 빅세일 전용 쇼핑지원금과 최대 10%할인율을 지원하는 공통 장바구니 쿠폰 등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스킨 1월 빅세일은 1월 4일부터 10일까지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