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라인, 올리브영 입점 세일 진행

      MEDIA - 뉴스

      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의 판매 1위 제품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라인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1일까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지금까지 240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며 98.11%의 초미세먼지(모사체)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물과 만나 즉시 유화되어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딥클렌징 제품이며 민감성, 건성, 지성 등 피부 타입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AHA, BHA, PHA3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AHA’는 건성 피부의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영양 오일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BHA’ 타입은 번들거리는 개기름 제거에 특화되어 있어 수시로 차오르는 유분,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도록 도와준다. ‘PHA3’는 민감성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성분을 담았고 도톰한 오일로 보다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 중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3’ 제품은 올리브영 입점 후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한 바 있다.

       

       

      한스킨 관계자는 “한스킨의 대표 상품 ‘클렌징오일&블랙헤드’제품이 올리브영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초미세먼지부터 메이크업, 묵은 각질, 블랙헤드까지 깔끔하게 닦아내는 한스킨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