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셀큐어, CJ 온스타일서 ‘단백질 볼륨 앰플’ 홈쇼핑 첫 방송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큐어가 화제의 원료 플라센타를 이용한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을 홈쇼핑 첫 출시로 CJ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은 CJ 홈쇼핑에서 무려 200억원에 달하는 판매 신화를 세운 셀트리온의 ‘로얄뷰티 플라센타’ 제품과 동일한 플라센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청정 호주산 플라센타를 약 30,000 시간 연구해 개발한 특허 원료와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특허 원료 3종을 사용하여 먹지 않고 ‘바르는’ 플라센타 단백질 앰플로 탄생했다.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이미 생성된 깊게 패인 풀페이스 주름 개선과 즉각적인 풀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확인했다.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은 피부에 착 붙는 쫀쫀한 제형이며,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를 원한다면 스킨과 일대일 비율로 섞어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셀큐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던 플라센타 원료를 앰플 형태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플라센타 단백질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 홈쇼핑 TV 방송은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50분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