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신제품 ‘누디씬 라인’ 1만 4천개 돌파 기념 이벤트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3년 만에 런칭한 누디씬 라인이 출시 한달도 안 되어 1만 4천개를 돌파하며(11월 3일 출고 기준) 한스킨의 새로운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누디씬 라인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바른 듯 바르지 않은 느낌의 가벼운 밀착감을 선보이는 누디씬 쿠션, 누디씬 베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잡티, 모공을 커버하면서도 피부에 얇게 밀착하여 촉촉하게 물기 어린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누디씬 쿠션은 런칭 전 사전예약 완판 기록을 세우며 ‘쿠션 명가’ 한스킨의 명성을 이어가는 대표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누디씬 쿠션은 따뜻하고 차분한 퓨어베이지, 맑고 화사한 퓨어크림 두 가지 뉴트럴 색상으로 출시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자신에게 맞는 톤의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한스킨은 누디씬 라인의 가장 히트 상품인 ‘누디씬 쿠션’은 세트 구성하여(한스킨 누디씬 쿠션 본품+리필)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트 구매시 30% 할인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구매확정자 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GS편의점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세트 상품 구매시, 한스킨 누디씬퍼프 5P 세트를 추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누디씬퍼프 세트 추가 구매는 ID당 1개만 가능하며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누디씬 쿠션 본품 △누디씬 쿠션 리필 △누디씬 글로우베이스 △누디씬 쿠션 및 베이스 기획세트 등 다양한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리뷰 이벤트로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스킨 누디씬 라인 이벤트 정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뷰티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