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1+1 특가 이벤트 진행

      MEDIA - 뉴스

        


      가을은 건조한 날씨와 수시로 불어오는 찬바람, 잦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수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부담 없이 도포할 수 있는 미백, 보습 기능성 대용량 콜라겐 화장품으로, 입자 크기가 작아 빠르게 흡수되는 저분자 콜라겐 추출물을 80% 함유하고 있다. 20종의 펩타이드와 더불어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모두 함유돼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 보습과 탄력 케어에 유용하다. 

      만지기만 해도 느껴지는 쫀쫀한 콜라겐 실타래 제형이 빈틈없이 꼼꼼하게 영양감을 피부에 전달하여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부터 집중 관리가 필요한 이마, 팔자, 목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한스킨은 셀트리온 뷰티몰을 통해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1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1+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행사 상품과 함께 구매 시 아이래쉬앰플 속눈썹 영양제를 체험딜 행사가로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철, 피부 보습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더욱 손쉬운 동절기 피부 관리를 체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