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14일 누디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한정세트 판매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인기상품 누디씬 라인의 특별 한정세트를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스토어에서 기획한 이번 방송은 출시 전 사전예약 완판과 런칭 한 달 만에 1만 4천개 이상의 출고량을 기록한 누디씬 라인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특별 한정 세트는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대 구성으로, 정가 대비 최대 64%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촉촉한 물광 글로우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글로우SET(누디씬 베이스 및 전용 스파출라)와 보송 매트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지성 피부를 위한 △매트SET(누디씬 쿠션과 블러팩트, 하트퍼프 5매), 모든 제품을 하나로 묶은 △라이브 한정 글로우+매트 풀SET 등 누디씬 라인과 한스킨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누디씬 쿠션과 리필을 한 데 묶은 누디씬 쿠션세트 구매 고객에게 3천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누디씬 쿠션 또는 베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하트퍼프 5매, 라이트핏 컨실러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도 총 26,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차갑고 건조한 겨울 날씨 앞에서 피부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타입별 피부 표현에 대한 시연도 진행한다. 누디씬 라인부터 블러팩트, 컨실러 등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