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이너랩, 신제품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 출시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 출시했다고 전했다.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와 19종 혼합 생유산균을 이너랩만의 비법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BMI 감소, 랩틴 감소, 체중 감소 등 5개의 지표에서 감소 효과를 확인한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기도 하다.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은 1포당 보장균 수가 20억 CFU에 달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 비오틴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300% 담아냈다. 누구나 거부감 없이 맛있게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도록 레몬과즙, 복숭아농축분말로 상큼함을 살렸다.

       

      이너랩 관계자는 “영하의 기온이 유지되는 겨울철에는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활동량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몸이 둔해질 수 밖에 없다. 내년 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변해버린 몸을 보고 놀라는 소비자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을 개발 했으므로 동절기 신체 관리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