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24일 CJ온스타일에서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2차 방송 진행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가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60분간 CJ온스타일을 통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이하 셀큐어 플라센타 앰플)’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큐어 플라센타 앰플은 CJ홈쇼핑에서 200억원 대 판매를 달성한 ‘로얄뷰티 플라센타’와 동일한 플라센타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약 3만 시간 동안 청정 호주산 플라센타를 연구해 개발한 특허 원료 및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특허 원료 3종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인체적용 테스트 결과 깊게 패여 있는 풀페이스 주름 개선 효과와 즉각적인 풀페이스 리프팅 효과, 기미 개선, 보습 밀도 증가 등이 확인되었다. 보다 빠르고 가벼운 사용감을 원할 경우, 스킨과 일대일 비율로 섞어 원하는 제형으로 가공하여 사용해도 좋다.

       

      이번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셀큐어 플라센타 앰플 단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싱글 세트와 체험분이 추가로 구성된 더블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이벤트를 통해 400명을 추첨하여 이너랩 플라센타 코어 1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관계자는 “지난 런칭 방송 직후 재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지며 2차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미 수많은 소비자들이 체감한 양태반, 플라센타 단백질의 깊은 영양이 선사하는 효과를 ‘셀큐어 플라센타 앰플’로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