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한스킨, ‘클렌징오일’ 올리브영에서 ‘오특’

      MEDIA - 뉴스

      한스킨이 대용량 클렌징오일의 원조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제품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로 선보인다.


      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출시 후 지금까지 24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고 초미세먼지와 메이크업,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AHA, BHA, PHA 등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민감성, 건성, 지성 등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물과 접촉하면 즉시 유화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한스킨은 12월 21일진행되는 오특 행사를 통해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AHA/BHA/PHA)’ 300ml 3종을 정상가 대비 2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상품 1개당 30ml 용량의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스킨 관계자는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출시 후 줄곧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오특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12월 21일하루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