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더보기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 출시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이 추석 연휴 이후 ‘급찐살(급하게 찐 살)’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고객을 위해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 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19종 혼합 생 유산균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BMI감소, 랩틴 감소, 체중 감소 등 5개의 지표 감소 효과가 확인된 원료다.

       

       

      하루 한 포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 비오틴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300%를 섭취할 수 있으며, 19종 혼합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이 밖에도 단호박 추출분말, 팥 추출분말, 옥수수 수염 추출분말, 마테 추출분말 등 엄선한 부원료를 이용했으며 레몬 과즙과 복숭아 농축분말로 상큼한 과일 맛을 구현했다.

       

       

       

      이너랩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신체 활동량까지 줄어들며 ‘급찐살’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하루 한 포로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와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까지 섭취할 수 있는 ‘S라인 다이어트 유산균’이 겨울철 신체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